롯데월드 '호수마을'에 좀비 바이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는 8월 31일부터 11월 17일까지 할로윈 축제를 실시한다.
올해는 '호러 할로윈 The Invitation'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호러 할로윈의 대표 퍼포먼스 '통제구역M'은 신규 거대 좀비가 추가되는 등 전년보다 연기자 수를 약 20% 늘렸다.
실내 어드벤처에서는 30주년 기념 콘텐츠와 남녀노소 즐기는 큐티 할로윈 콘텐츠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는 8월 31일부터 11월 17일까지 할로윈 축제를 실시한다.
올해는 ‘호러 할로윈 The Invitation’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먼저 자이로드롭 뒷편 석촌호수 지역의 ‘감염된 호수마을’에서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예고 없이 나타나는 좀비들을 맞닥뜨릴 수 있다. ‘좀비병동:고스트 하우스’는 영상과 특수효과를 혼합한 리얼 호러 4D 씨어터이다. ‘데스티네이션:환타지 드림’과 ‘라스트 벙커:아트란티스 출구’, ‘미궁×저택’ 등 테마 어트랙션의 강도도 높였다. 호러 할로윈의 대표 퍼포먼스 ‘통제구역M’은 신규 거대 좀비가 추가되는 등 전년보다 연기자 수를 약 20% 늘렸다.
고객이 직접 축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감독의 분장실’은 실내 어드벤처 3곳, 매직 아일랜드 2곳에서 운영한다. 방문객이 거대 좀비와 함께하는 플래시몹 형태의 퍼포먼스 ‘자이언트 좀비 MOB’도 있다.
실내 어드벤처에서는 30주년 기념 콘텐츠와 남녀노소 즐기는 큐티 할로윈 콘텐츠를 운영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젝션 맵핑쇼 ‘미라클나이트’, LED 미디어 어트랙션 ‘매직 서클’, 메인 퍼레이드인 ‘해피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큐티 할로윈코스프레 파티’ 등 다양하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류현진, 중요한 경기에서 결국에는..
- 송중기, 이혼하더니..미모의 여성과 포착 '헉'
- '한강몸통시신' 장대호 어머니 단독 인터뷰
- 씨엔블루 이종현, 여성BJ 뱃살 칭찬..초민망
- 아이돌경호원 폭로 "인기 그룹? 예의·인성 바닥"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안성기 측 “건강악화로 병원 이송…치료 받는 중” [공식]
- 김종국, ♥아내와 스킨십 얼마나 하길래 “호르몬 부자” (옥문아)
- 이서진, ‘SBS 연예대상’ 장장 4시간… “너무 길어 욕 나올 뻔”
- 이경규, 공로상 받고 웃음폭탄 “이 상, 올해로 끝냅시다” [S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