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원 아이드 잭' 박정민의 섹시포스 (ft.최유화 노출연기) (영화가좋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정민이 섹시한 도박꾼으로 변신했다.
7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에서는 추석 극장가 신작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제작 싸이더스) 관전 포인트와 배우 박정민의 면면이 소개됐다.
영화 속 젊은 혈기로 분한 박정민은 극중 짝귀의 아들이기도 하다.
류승범은 영화 촬영 전 박정민에게 손편지를 받았다는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박정민이 섹시한 도박꾼으로 변신했다.
7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에서는 추석 극장가 신작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제작 싸이더스) 관전 포인트와 배우 박정민의 면면이 소개됐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 하는 영화다. 박정민, 류승범, 이광수, 임지연, 최유화, 권해효 등이 호흡을 맞췄다.
박정민이 또 하나의 강력한 주인공으로 변신한다. 청년 백수 일축 역을 맡은 그는 도박으로 인생 한방을 꿈꾼다.
영화 속 젊은 혈기로 분한 박정민은 극중 짝귀의 아들이기도 하다. 그는 역대 가장 섹시한 스타일로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류승범은 영화 촬영 전 박정민에게 손편지를 받았다는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이런 친구면 되게 의지할 수 있겠다 싶었다”라며 박정민을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여기에 최유화, 임지연 등 여배우들의 노출을 불사한 열정 연기가 조력을 보탰다. 오는 11일 국내 극장가 개봉.
이밖에 ‘제미니 맨’, ‘예스터데이’, ‘엑스맨: 다크 피닉스’, ‘유열의 음악앨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봉오동 전투’, ‘안시성’, ‘더 룸’의 간략한 줄거리가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영화가 좋다’]
박정민|최유화 노출연기|타짜 원 아이드 잭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딸 성폭행 당구선수, 알고보니 이 사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알바생 다리 자르게 만든 위험한 놀이기구
- 친아들 코피노라 속여 버린 매정한 부모
- 예쁜 유튜버에 DM 보낸 가수 A씨, 강제공개 망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