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전직 성인배우 백세리 "초등학교 교사 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직 성인배우 백세리가 '아이콘택트'에 등장했다.
9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두 번째 주인공으로 6년차 성인배우 이채담이 출연했다.
이날 이채담은 눈 맞춤 할 상대로 성인배우 동료였던 백세리를 언급했다.
백세리는 이채담과의 눈 맞춤에 앞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전직 영화배우로서 수십 편의 영화를 찍었던 배우 백세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직 성인배우 백세리가 ‘아이콘택트’에 등장했다.
9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두 번째 주인공으로 6년차 성인배우 이채담이 출연했다.
이날 이채담은 눈 맞춤 할 상대로 성인배우 동료였던 백세리를 언급했다. 그는 “알고 지낸지 4~5년 됐다. 친한 언니 동생 사이였다. 서로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공감대가 많이 형성됐다”면서 “어느날 언니가 잠적했다. 번호도 바뀌었더라. 은퇴에 대한 귀띔도 없었다. 블로그 등을 통해 언니의 은퇴 소식을 접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백세리 언니 소식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밉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그리고 2년 만에 마주 앉은 두 사람. 백세리는 이채담과의 눈 맞춤에 앞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전직 영화배우로서 수십 편의 영화를 찍었던 배우 백세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10년 전에 초등학교 교사로 발령받았다가 돈을 벌려고 이 직업을 선택했다. 아무것도 쳐다보지 않고 오직 일만 했다. 그런데 그런 쪽으로 연기한 게 지금의 나를 발목 잡지 않았을까, 돈 욕심에 노출과 관련된 일만 한 것 아닌가 싶더라”고 말했다.
은퇴 후 잠적한 백세리는 “그 시절에 친구를 사귀지 않았다. 친구를 만난 적 없이 외톨이도 지낸지 오래됐다”고 고백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 불륜+양다리 때문"
- 엄상미, 세상 아찔한 식사→흘러내린..
- 김응수 무허가 폭로에 반응이 대박 "웃음 나와"
- 백종원, "식욕과 성욕은 비례" 세상 당황
- 양치승 "혼자 회전초밥 51접시→총 35만9700원"
- ‘40억 건물주’ 이해인 새해에도 파격미 여전 [DA★]
- 장윤정 “김다나, 내년에는 보지 않길” 충격 심사평 (미스트롯4 스페셜)
- 임신한 아내 두고 술자리서 대형사고…출연진 손절 (연참)
- 이정용 “톱스타 1000만 원, 나는 75만 원”…출연료 격차에 느낀 괴리감
- 심형래, 얼굴 싹 갈았다…병상서 짠한 모습 “재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