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시즌3' 첫방, 장동건vs송중기 혈투 시작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아스달 연대기'가 Part3으로 돌아온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원석)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태고 판타지' 드라마다.
지난 7월 7일 'Part1 예언의 아이들',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의 대장정을 잠시 종료한 '아스달 연대기'는 7일(오늘)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tvN ‘아스달 연대기’가 Part3으로 돌아온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원석)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태고 판타지’ 드라마다.
지난 7월 7일 ‘Part1 예언의 아이들’,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의 대장정을 잠시 종료한 ‘아스달 연대기’는 7일(오늘)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 등 Part3를 이끌어갈 5인 캐릭터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Part3에서 새롭게 변모할 타곤(장동건)-은섬(송중기)-탄야(김지원)-태알하(김옥빈)-사야(송중기)의 운명과 사연이 상징적으로 묘사돼 있다.
장동건은 강단 있는 표정을 드리운 채로 타곤의 위엄 있는 포스를 발산했다. 타곤은 Part1에서는 번뜩이는 지략을 발휘, ‘뇌안탈 대사냥’을 도모한 대칸부대 수장으로, Part2에서는 자신을 늘 경계하는 아버지 산웅(김의성)을 무참히 살해하며 연맹장 자리에 오르는 비정한 아들로 변모했다. 어느 새 여유를 풍기는 타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끈다.
이그트(뇌안탈과 사람의 혼혈)인 은섬(송중기) 역의 송중기 역시 이전까지와는 달리, 당찬 기운을 뿜어냈다. 은섬은 Part1에서 탄야와 함께 해맑던 모습 이후 와한의 전사로 분했고, Part2에서는 연맹장 산웅을 죽인 누명을 쓰고 깃바닥 노예로까지 전락했다.. 하지만 Part2 엔딩에서 깃바닥을 탈출하는 모습은 모두의 기대를 높였다.
아스달의 노예에서 아스달 권력 최고층인 대제관으로 승격한 탄야 역 김지원은 가장 눈에 띄는 변화를 보였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예복, 힘 있는 그의 눈빛이 인상적이다.
김옥빈은 Par1, 2에서처럼 여전히 화려한 모습이지만 묘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웃을 듯 말 듯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태알하를 연출했다. ‘왕이 되고 싶은 남자’ 타곤을 마음에 품고, 아스달 권력의 최고자리를 넘봤던 욕망의 화신 태알하가 Part3 아스달 정세 속에서 팜므파탈 캐릭터를 유지할 수 있을지가 관거이다.
마지막으로 타곤의 양자이자 이그트 쌍둥이 은섬의 형인 사야 역의 송중기는 Part2에서 다소 유약했던 모습과 달리, 뭔가를 갈망하는 눈빛을 표출했다. 그가 Part3에서 필경관의 책으로 섭렵한 수많은 군사적 전략과 정치적 욕망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7일(오늘) 드디어 돌아오게 된 아스달 Part3는 기다림을 부응할 만큼 격동의 스토리가 펼쳐지게 된다”라며 “요동치는 아스달 속에서 5인방은 어떻게 변모하게 될지, 더욱 거세질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밤 9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포스터]
송중기|아스달 연대기 시즌3|장동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딸 성폭행 당구선수, 알고보니 이 사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알바생 다리 자르게 만든 위험한 놀이기구
- 친아들 코피노라 속여 버린 매정한 부모
- 예쁜 유튜버에 DM 보낸 가수 A씨, 강제공개 망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