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유상무, 부엉이 개인기 공개
이기은 기자 2015. 9. 1. 21:10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1대100' 유상무가 부엉이 개인기를 선보였다.
1일 밤 방송된 KBS2 '1대100'에는 개그맨 유상무, 음식평론가 황교익이 출연해 100인과 5천만 원의 상금을 놓고 퀴즈대결을 펼쳤다.
이날 유상무는 '옹달샘' 장동민, 유상무를 언급하며 자신이 셋 중 인기가 꼴찌라고 전했다. 이에 조우종은 "오늘은 유상무의 날이다"라며 개인기를 부탁했다.
유상무는 몸을 푸드덕거리는 느낌으로 부엉이 개인기를 선보였다. 무릎까지 꿇으며 부엉이에 빙의한 그는 "시켜놓고 왜 안 웃어!"라며 슬픈 눈빛으로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1대100| 부엉이 개인기| 유상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대100' 유상무 "난 '옹달샘' 인기꼴찌, 유세윤·장동민에 기죽어"
- '1대100' 유상무 외모 비결 "턱에 보톡스 맞고 있다"
- 김동규 "김완선, 지켜주고 싶었다" 핑크빛 (1대100)
- 에이핑크 정은지 "내 생일에 母 전용 통장 선물" (1대100)
- 에이핑크 정은지 "몸무게 62→48kg, 복싱으로 몸매 관리" (1대100)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