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동휘, '키오브라이프' 합류..안방극장·스크린 동시 접수

김소연 기자 2015. 8. 16. 0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소연 기자]

이동휘/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이동휘의 활동이 올해 연말까지 쉼 없이 이어질 전망이다.

16일 영화계에 따르면 이동휘는 최근 '키 오브 라이프' 출연을 확정지었다. 앞서 출연을 결정한 유해진, 조윤희, 이준, 임지연 등과 함께 이동휘까지 합류하면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키 오프 라이프'는 단역배우와 야쿠자가 인생이 뒤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일본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했다. 원작에선 히로스에 료쿄와 사카이 마사토, 카가와 테루유키 등이 출연해 일본에서 호평을 샀었다.

이동휘는 500만 관객을 돌파한 '베테랑'과 개봉을 앞둔 '뷰티 인사이드' 등에서 색깔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88'에도 캐스팅 돼 촬영을 진행 중이다.

때문에 이동휘가 '키 오브 라이프'에서도 이전과 다른 어떤 모습으로 존재감을 관심이 쏠린다.

한편 '키 오브 라이프' 연출은 '야수와 미녀' 이계벽 감독이 담당한다. '표적', '뷰티 인사이드', '아가씨' 등 최근 한국영화 중견제작사로 급부상 중인 용필름에서 제작을 맡는다. 올 하반기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톱스타 이승기 윤아 결국 최근 결별'파랑새' 채수빈 "구자욱과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인터뷰③)法 "임차인, 싸이 건물서 나가라"..건물인도+부당이득금 지급명령(종합)대법, 원심파기 속 '박진영' 손 들어줬다..'표절소송' 파기환송(종합)박명수, '무도' 가요제 리허설 인증샷 "감사합니다"

김소연 기자 sue7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연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