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놀줄 아는 언니의 파격 비키니 몸매 '점점 섹시해져'
뉴스엔 2015. 8. 14. 16:34

채연이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가수 채연은 8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은 여름대로 겨울은 겨울대로 좋구만..신나게 놀았으니 이제 신나게 일할차례"라는 글과 함께 휴양지에서 찍은 비키니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연은 특급 몸매를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월이 흐를수록 섹시해지는 채연의 몸매가 감탄을 나오게 한다.
사진을 본 팬들은 "섹시한 채연 언니", "고양이 눈 매력적이에요", "뭘 해도 다 예쁘네요", "정말 섹시하다", "군인 신분일때 밥도 안먹고 티비 앞으로 인도 하셨는데 여전하시네요" 등의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한편 채연은 '안 봐도 비디오' 로 5년 만에 국내 시장에 컴백해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며 아이돌 대전 속에서 섹시 솔로 여자 가수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사진=채연 인스타그램)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 유슬아, 폭발적인 E컵가슴에 툭 튀어나온 애플힙 노출 '유승옥 저리 가' ▶ 유부녀 직장인, 모텔서 숱한 육체관계..적나라한 현장 '충격' ▶ 억대연봉 볼륨녀, 엎드리더니 엉덩이를 쑥 '성인화보 수준 자세' ▶ 고은, D컵 밑가슴 파격 노출 '극강의 볼륨감' ▶ 우현 "교육부서 피임 강조한 착한 야동 만들어야돼"(해피투게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