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강예빈 과거사진 등장에 성형 언급 "손 하나도 안댄 얼굴"(라디오스타)
뉴스엔 2015. 7. 30. 07:19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예빈이 성형수술 사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강예빈은 7월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과거 사진들을 대거 공개했다.
이날 하두리 모델에 원조 얼짱 출신이었다는 강예빈은 "캠이라 화질이 좋지 않은데 다 예쁘게 나온다. 측면으로 앉아 계속 찍어야 잘 나온다"고 셀카를 잘 찍는 비결을 전수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전형적인 하두리 스타일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강예빈은 하두리 모델 시절 비교적 통통했던 사진들이 등장하자 "저 때는 통통하고 손 하나도 안댄 얼굴이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이 출연한 '묻지마 과거'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박아름 jamie@
▶ 고은아 파격 정사신 야릇체위 "이상한 소리가.." 장면 다시보니 ▶ 최희, 속옷 사라진 초대형 노출사고 '엉밑살까지..' 치욕적 ▶ 안젤라, 속옷없이 가슴노출 "나랑 놀아요" 사진올렸다가 성희롱까지 ▶ '미스맥심' 자연산 D컵녀, 과감히 드러낸 파격 란제리룩 ▶ 스텔라 가영, 헐벗은 의상속 아찔몸매 '돋보이는 섹시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