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강예빈 과거사진 등장에 성형 언급 "손 하나도 안댄 얼굴"(라디오스타)

뉴스엔 2015. 7. 30. 0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예빈이 성형수술 사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강예빈은 7월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과거 사진들을 대거 공개했다.

이날 하두리 모델에 원조 얼짱 출신이었다는 강예빈은 "캠이라 화질이 좋지 않은데 다 예쁘게 나온다. 측면으로 앉아 계속 찍어야 잘 나온다"고 셀카를 잘 찍는 비결을 전수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전형적인 하두리 스타일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강예빈은 하두리 모델 시절 비교적 통통했던 사진들이 등장하자 "저 때는 통통하고 손 하나도 안댄 얼굴이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이 출연한 '묻지마 과거'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박아름 jamie@

고은아 파격 정사신 야릇체위 "이상한 소리가.." 장면 다시보니 최희, 속옷 사라진 초대형 노출사고 '엉밑살까지..' 치욕적 안젤라, 속옷없이 가슴노출 "나랑 놀아요" 사진올렸다가 성희롱까지 '미스맥심' 자연산 D컵녀, 과감히 드러낸 파격 란제리룩 스텔라 가영, 헐벗은 의상속 아찔몸매 '돋보이는 섹시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