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 '속바지까지 보이는 핫팬츠'[포토엔]

뉴스엔 2015. 7. 25. 06:3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씨스타가 해운대를 사로잡았다.

7월 24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내 하이트 파빌리온 무대에서 하이트의 '여름이 뭐라고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씨스타와 정기고의 하이트 비치 콘서트가 펼쳐졌다.

이날 씨스타는 썸머송 여왕답게 'Shake it', 'Touch my body' 등 히트곡으로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렸다.

한편 25일에는 에일리와 제시, 31일에는 아이유,박진영이 부산 해운대 하이트 파빌리온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배재련 bjy02@

순결 지키던 '연예계 가장 예쁜가슴' 여배우A, 첫 정사신에 큰충격 이효리, 자극적인 속옷 노출 '새하얀 그것은 뭐지?' 미녀 아나운서 19금 방송사고, 생방송서 가슴 드러나 그곳까지 훤히.. '창업스타' 전현무, 장예원 입댄 컵에 혀낼름..간접키스 경악 황승언 새빨간 그물 수영복에 시원한 노출 '아찔'[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