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전 남친 방탄소년단 진 아니다" 해명(라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국주가 방탄소년단 진과의 열애설은 오해라고 강조했다.
개그우먼 이국주는 7월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방탄소년단 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전에 만났던 친구가 6살 연하였다"고 말문을 연 이국주는 "근데 조세호가 내 전 남친들을 본 적이 없는데 방송에서 내가 잘생긴 아이돌 연습생을 만났다고 했다. 그게 기사가 나면서 내 전 남자친구가 아이돌이 된 거다. 그래서 나랑 친한 아이돌 중 6살 연하 아이돌이 타깃이 됐다"고 당시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이국주는 "4년 넘게 친한 사람이 있다. 그 친구 데뷔할 때 내가 '음악중심' 응원도 갔다. 방탄소년단 진이란 친군데 되게 친하다. 팬들이 그 친구가 남겼던 앨범 '땡스투' 3개를 붙이고 '음악중심' 때 내가 왔던 걸 묶었다. 여기에 그 친구 이상형이 통통한 여자였다. 또 헨리와의 SNS 열애설이 터지면서 그럴싸하게 된 거다. 이국주는 그래서 '아이돌과 사귄다' 그렇게 된거다"고 설명했다.
한편 만찢 남녀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홍석천 이국주 지민 주헌이 게스트로 출연,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박아름 jamie@
▶ 20대 인기 女아나운서 샤워실 알몸사진 유출 충격, 급히 가려봤지만.. ▶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 앞 민망하게' 생중계 수준 ▶ 유부녀 직장인, 모텔서 숱한 육체관계..적나라한 현장 '충격' ▶ 야노시호, 쭉뻗은 기럭지 돋보이는 과감 비키니 자태 '아찔' ▶ '라디오스타' AOA 지민, 제시와 불화설 입열었다 "지금은 좋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