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신상품] 식물성유산균 함유 코코넛밀크 外

2015. 7. 20. 17:5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식물성유산균 함유 코코넛밀크

풀무원건강생활 유산균 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가 코코넛밀크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켜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장 건강을 위한 '식물성유산균 코코넛밀크'(사진)을 출시했다.

식물성유산균 코코넛밀크는 김치에서 추출해 위산에 강하고 한국인의 긴 장 끝까지 살아남아 높은 생존력으로 장 속 균형을 맞춰주는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이 100억 CFU가 함유돼 있다. 또한 코코넛밀크를 발효한 라우린산은 초유의 주요성분으로서 이 제품 한 병에는 500mg의 라우린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장에 좋은 알로에베라겔 다당체도 100㎎을 더했다. 이 제품은 일일배달 배송판매원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과 가정으로 매일 아침 배달되며 가격은 한 병(130mL)에 1900원이다.

■우유로 재워 부드러운 리챔

동원F&B가 업계 최초로 우유로 재워 부드러운 '우유 리챔'(사진)을 출시했다.

우유 리챔은 동원F&B의 1A등급 덴마크 우유로 햄의 잡내를 제거하고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칼슘, 철분, 비타민 등 우유의 영양까지 담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마블링이 좋고 육질이 연한 돼지고기 앞다리살 함량이 90% 이상으로 햄 본연의 맛이 살렸으며, 우유와 유크림을 더해 한층 더 식감이 부드러우며 맛이 고소하다. 특히 우유 리챔은 지금껏 출시된 고급캔햄과는 다르게, 우유를 사용해 맛과 건강성을 동시에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유 리챔의 가격은 200g 1캔이 3580원, 340g 1캔이 5780원이다.

■대상 '불낙·버섯크림밥' 컵밥 2종

대상 청정원의 인기 간편밥 '밥이라서 좋다'가 전자레인지 조리형 컵 볶음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매콤한 맛이 일품인 '불낙볶음밥'과 부드러운 리조또 본연의 풍미를 살린 '버섯크림리조또'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 제품은 전자레인지 하나로 간단히 즉석 볶음밥 요리가 되는 점이 가장 큰 특징. 또한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을 잘 살리기 위해, 밥을 바람으로 빠르게 건조시킨 후 고온에서 로스팅하는 청정원만의 NCT공법을 적용했다. 조리방법도 간편하다. 용기 안 표시 선까지 물을 넣은 후 내용물을 잘 섞어 뚜껑을 얹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 가격은 마트가 기준으로 각 2950원이다.

■CU '닭강정·오코노미아끼' 등 야식

편의점 CU는 1인 가구를 위한 야식인 '국민새참 2종(사진)'을 출시했다. '국민새참 매콤닭강정'과 '국민새참 오코노미야끼' 등 2종이다.

매콤닭강정은 순살 치킨과 김말이튀김을 허니매콤달콤 소스와 함께 구성했으며, 오코노미야끼는 밀가루 반죽에 고기와 야채를 넣고 철판에 구운 오사카 대표 요리다. 두 제품 모두 1인 전용 용기를 사용했으며, 외부 노출을 최소화하는 '탑실링' 포장 기법을 사용해 보다 신선하게 내용물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300원.

홍석근 이병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