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부인 이수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美) 출신..'여전히 아름다워'
연예뉴스팀 기자 2015. 7. 15. 16:03

[SBS funE 연예뉴스팀] 이동국 부인 이수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美) 출신…'여전히 아름다워'
이동국 이수진
축구선수 이동국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장안의 화제인 가운데, 이동국 부인인 이수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에 따르면 이동국 가족이 최근 새롭게 합류해 촬영을 마쳤다.
이동국은 앞서 지난해 6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했을 때 자신의 아내를 언급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당시 '힐링캠프' 녹화에서 이동국은 "아내가 다섯째를 임신했다"고 고백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동국의 아내로 유명한 이수진 씨는 1979년생으로 지난 1997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를 자리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이동국과 이수진 커플은 지난 1998년 선수와 팬으로 첫 만남을 가진 뒤에 점차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약 7년 동안의 연애한 끝에 결혼에 골인해 현재 다섯 아이를 키우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동국 이수진, 선남선녀 부부이군요", "이동국 이수진, 아이들도 한 미모하겠어요", "이동국 이수진, 연예인급 외모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동국 이수진, 사진=이동국 SNS)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