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시스루 치마 입고 날씬한 몸매 자랑 '일상이 화보'

뉴스엔 2015. 7. 15.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홍진영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가수 홍진영은 7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날씨 좋고요 덥고요..훠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밀착 민소매 티셔츠에 시스루 치마를 입고 건물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홍진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홍진영은 군살 하나 없는 모습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귀여워요" "화보인가요" "어떻게 이렇게 예쁜 사진을 투척할 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영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배재련 bjy02@

사진작가에 강제 추행당한 유명모델A, 협박에 음란비디오 촬영 '충격' 황정음, 충격의 거대 가슴노출..속옷없이 손으로 겨우눌러 '초민망' 정다은 아나, 충격 속옷노출 방송사고 '브라끈 툭 풀려 가슴이..' MBN PD, 외주PD 폭행 파문..독립PD협 "15일 규탄 기자회견" '택시' 신주아 태국 신혼집, 궁궐 뺨치는 으리으리 대저택 '수영장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