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 졸업사진 레전드는 마지 심슨, 파란 부푼 머리 싱크로율 100%

김한길 기자 2015. 7. 14.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재미있는 졸업사진으로 화제를 모았던 의정부고 졸업사진 2015년 버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도 큰 웃음을 주고 있는 '의정부고 마지 심슨'이 화제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의정부 고등학교 졸업사진 현장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의정부고의 졸업문화로 자리매김해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그 가운데 큰 인기를 끌었던 마지 심슨 패러디가 다시금 관심을 받고 있다. 한 남학생이 엄청난 높이의 파란색 부푼 머리, 튀어나올 듯한 큰 눈, 노란 몸, 커다란 빨간 구슬 목걸이, 초록색 원피스 등 심슨 가족의 안주인인 마지 심슨의 모습을 그대로 흉내 낸 것.

해당 졸업사진에 대해 누리꾼들은 "의정부고 졸업사진 으뜸은 마지 심슨" "의정부고 졸업사진 중 추사랑 다음으로 마지 심슨이 최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마지 심슨, 분장하는데 하루종일 걸렸을 듯" "의정부고 졸업사진 마지 심슨 싱크로율 100%"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온라인 뉴스팀 news@tvdaily.co.kr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의정부고 마지심슨|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업사진 레전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