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 졸업사진 배틀, 순하리 '쥬라기공원' 블랙넛 팬티노출 '폭소'

한예지 기자 2015. 7. 14. 1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의정부고 졸업사진 촬영이 또다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의정부고등학교 예비 졸업생들의 기상천외한 졸업사진 촬영 의상이 최근 다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의정부고 졸업사진은 다양한 패러디와 코스프레 등으로 매년 연례행사처럼 벌어지는 전통과도 같은 일이며, 촬영 몇달 전부터 소재가 겹칠 것을 우려해 졸업사진 캐릭터 경쟁을 벌인다고 알려져 큰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해에는 고승덕의 '미안하다' 패러디가 압권이었다고. 이밖에도 섹시 레깅스 시구로 화제가 된 클라라를 흉내낸 학생부터, '맨인블랙'의 윌 스미스, 박찬호, 수아레즈 이빨, 알파카, 마릴린먼로, 코난, 어우동, 추사랑, 포켓몬스터, 소트니코바 깃발, 와이파이맨 등등 수없이 많은 캐릭터가 탄생했다. 고전 캐릭터부터 올 해 가장 핫한 이슈가 된 인물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학생들의 재치는 감탄이 절로 나왔다.

2015 의정부고 졸업사진은 올해도 어김없이 누리꾼들로부터 "의정부고 졸업사진 배틀 떴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2015 티져공개"라며 기대와 흥미를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 의정부고 졸업사진에서는 과일소주 순하리 등을 패러디한 학생부터, 박근혜 대통령이 논에 소방호스로 물을 주는 장면을 패러디한 학생, '쥬라기공원' 패러디, 바나나 우유 패러디 등 올 한해를 휩쓴 다양한 패러디들이 등장했다.

또한 최근 '쇼미더머니4'에서 바지 벗기 노출을 감행한 래퍼 블랙넛을 따라하는 학생과, 달걀초밥 흉내를 내는 학생들까지 유쾌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득했다.

누리꾼들은 유쾌한 졸업문화를 이어가는 의정부고 학생들의 졸업사진 에피소드에 훈훈한 미소를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실시간이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