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비키니 입고 서현과 발랄하게 '볼륨몸매 눈길'
뉴스엔 2015. 7. 11. 19:31

[뉴스엔 배재련 기자]
써니가 서현와 비키니 인증사진을 찍었다.
소녀시대 써니는 7월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쭈꾸미랑 찍은 사진 대방출. 오늘 큰소리로 응원해줘서 고마웠어요. 덕분에 힘났어용. 그래서주는 보너스컷!"는 글과 함께 막내 서현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써니는 머리색깔처럼 새빨간 비키니를 입고 서현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현은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브이 마크를 그렸고 써니는 트레이드 마크 눈웃음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써니의 볼륨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팬들은 "소녀시대 짱", "써니 화이팅이요", "써니 너무 예뻐요", "여신 소시" 등의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자넌 7월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PARTY'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사진=써니 인스타그램)
배재련 bjy02@
▶ 女아나 박니마 성인방송 스트립쇼, 전세계 한국망신 영상 '낯뜨거워' ▶ 정유미, 비키니 홀랑 벗겨진 가슴노출 사고 '역대급 민망사진' ▶ 방송인A, 女스트리퍼 옷벗기고 엉덩이 사인장면 포착 '아무리 취했다해도..' ▶ '마녀사냥' 성시경 "한혜진 맨정신에 연락 좀 해라" 미묘 기류? ▶ '우결' 공승연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반전 볼륨몸매에 이종현 당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