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바캉스텐트, 활동성 뛰어난 크고 높은 6인용 텐트 추천

6월이 시작됨에 따라 벌써부터 여름 바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여름 바캉스를 이용해 캠핑을 떠나려는 캠핑족들도 많다.
평소에는 주말을 이용해 간단한 오토캠핑을 즐겼다면 시간적 여유가 충분한 여름 바캉스에는 보다 먼 곳으로 떠나 자연 속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누리는 동시에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름 바캉스 캠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텐트다. 잠깐 머물고 말 것이 아니라 텐트 속에서 잠을 자고 생활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활동성이 뛰어난 크고 높은 6인용 텐트를 여름 바캉스 텐트로 추천한다.
아웃도어 전문마켓 리마레몰에서 판매 중인 웬젤의 '에버그린' 텐트는 6인 가족에 적합한 큰 사이즈와 높은 최고점을 지닌 텐트로 여름 바캉스 텐트로 적합하다. 다양한 기능과 저렴한 가격 면에서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웬젤의 에버그린 텐트는 가성비가 높은 캠핑텐트로 최대 6인까지 사용 가능한 가족용 텐트다. 침낭처럼 패킹되어 있어 패킹사이즈가 적당하며 보관과 정리도 쉽다. 또한 플라이를 제외하고 이너텐트만 설치, 이용이 가능해 공원이나 나들이에서 그늘막 텐트로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특히 Multi-Diameter Poles 기술을 접목, 추가 폴대를 사용하지 않고도 내부의 공간을 증가시켜 최고점이 182cm에 달하는 에버그린 텐트는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때문에 아이들이 편하게 뛰어 놀 수 있으며 칸막이 커튼으로 텐트 가운데를 나눌 수 있어 잠잘 때 개별적인 공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D자형 문 2개로 양쪽 중 한쪽만 여닫을 수도 있어 드나들 때 이너텐트 곳곳에 배치된 매쉬망과 양 사이드 환기구가 통풍을 원활하게 해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웬젤 에버그린 텐트를 공식 판매하고 있는 리마레몰 관계자는 "에버그린 텐트는 텐트의 정상에 위치한 중앙 개폐장치 허브가 골격을 이루는 폴대들의 상단과 결합돼 있어 허브 단추만 돌리면 폴대가 확장되고 닫혀 쉽고 빠르게 텐트를 설치하고 철거할 수 있다"며 "이런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이 여름 바캉스 캠핑텐트로 적합하다"고 전했다.
이어 "자동차에 다른 짐들과 함께 실었을 때 텐트 패킹사이즈가 너무 크면 공간을 차지하는 부피가 부담스럽기 때문에 적당한 패킹사이즈의 텐트를 구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러 가지를 따져 봤을 때 웬젤 에버그린 텐트를 여름 바캉스 캠핑텐트로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마레몰(http://remare.co.kr)에서는 에버그린 텐트를 비롯해 코스트코 코리아에 입점해 단기간에 완판을 기록한 미국 100대 기업 자회사인 ARP의 캠핑 브랜드 웬젤의 제품 스크린하우스와 타프 등 여러 인기상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130년 전통의 미국 캠핑 전문 브랜드인 웬젤은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아이닷컴 이슬 기자 dew0514@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나간 서학개미 되돌아오나…절세 혜택 뭐길래[Pick코노미]
- 北, 동해로 미사일 발사…남측 핵잠엔 '공격적 행위' 비난
- '특혜 시비'에 SK하이닉스 대국민 설명문…'규제개선해야 '골든타임' 맞춘다'
- '흑백요리사' 전 세계 홀렸지만…제작사는 IP 없는 '하청'
- 고려아연 유증 예정대로…11조 美 제련소 건설 탄력
- 거래 한산한 뉴욕증시 '산타랠리'…다우·S&P 사상 최고 [데일리국제금융시장]
- 팀 쿡, 추락하는 나이키에 '성탄 선물'…주식 43억원 어치 매입
- SK하이닉스, 단돈 1000원으로 투자경고 해제 불발[이런국장 저런주식]
- 양극화 심해지는 청약 시장…10·15 대책에 분양 연기 속출
- 엔비디아로 3200만원 번 투자자…'국장' 복귀 땐 600만원 稅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