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TV]'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진짜정체 알았다 '혼란'

남주혁이 '후아유-학교2015' 8회에서 김소현의 진짜정체를 알고 혼란에 빠졌다.
5월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8회(극본 김민정 김현정/연출 백상훈 김성윤)에서 한이안(남주혁 분)은 고은별(김소현 분)이 이은비란 사실을 알았다.
강소영(조수향 분)은 고은별의 필적을 감정해 통영 '사랑의 집'에서 지내던 이은비란 사실을 확인했다. 강소영은 이를 빌미로 이은비를 협박하려 했지만 이은비는 오히려 "난 너 치워버리고 떠날 거다"며 조금도 동요하지 않았다.
이에 분노한 강소영은 애꿎은 한이안에게 이은비의 정체를 폭로했다. 강소영은 "네가 엄청 궁금해 하는 사람 여기 있다. 잘 찾아봐라"며 통영 '사랑의 집'에서 찍은 이은비의 사진과 이은비의 학생증 사진을 전송했다.
기억을 잃은 고은별의 이상한 행동 때문에 1년 전 고은별이 제 쌍둥이에 대해 언급한 일을 회상하며 정체를 의심하고 있던 한이안은 정말 고은별과 똑같이 생긴 이은비의 사진을 목격하고 경악했다.
그 때 마침 이은비가 한이안에게 "사실 나 기억 돌아온 지 한참 됐다"며 진짜 정체를 고백하려 하자 한이안은 "너 기억 돌아오면 내 소원 하나 들어주기로 한 것 기억하냐. 지금부터 내가 하는 말에 무조건 맞다고 대답해라"며 입을 막았다.
이어 한이안은 "너 고은별 맞지?"라고 물었고, 이은비가 차마 답하지 못하자 "어려운 부탁도 아니지 않냐. 그럼 그동안 나한테 했던 말은 다 거짓말이었냐. 왜 진작 말 안 했냐. 너 누군데?"라고 추궁했다.
오랜 시간 친구 고은별을 좋아해온 한이안의 혼란스런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난 대목. 그런 한이안의 반응에 이은비는 당황할 수밖에 없었고, 이미 이은비의 정체를 알고 호감을 품은 공태광(육성재 분)이 두 사람 사이에 개입하며 더욱 격한 갈등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은비의 진짜 정체가 들통 나며 죽기 전 고은별을 괴롭힌 죽은 친구 정수인의 실체와 현재 이은비를 괴롭히는 강소영의 응징까지 더욱 다채로운 전개에 기대감이 실린 상황. 이은비 한이안 공태광이 그려낼 삼각관계와 이후 이은비의 활약이 주목된다.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8회 남주혁 김소현 육성재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 강예빈 오랜만에 속옷만입고 침대서..'어떻길래 미공개?' ▶ 오지은, 글래머 가슴 돋보인 노출의상 '여배우가 이래도 돼?' ▶ 허윤미 야외샤워 충격포착, 엉덩이 흐르는 물줄기 '아찔'[포토엔] ▶ 유승준, 13년만 대한민국 국민 앞 무릎꿇었다 "사죄하는 마음" ▶ 하연주 "시상식 드레스 노출 논란, 환상 자극한듯"[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