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루저' 뮤비 2천만 돌파 기념 미공개 영상 공개 ..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한국아이닷컴 김정민 기자 2015. 5. 19. 15: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뱅, '루저' 뮤비 2천만 돌파 기념 미공개 영상 공개 …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그룹 빅뱅의 'LOSER(루저)'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천만 뷰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영상이 공개된다.

빅뱅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2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 '루저' 미공개 영상 공개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빅뱅 멤버 다섯 명의 개성 강한 모습을 흑백으로 담아낸 이미지에는 'BIGBANG MADE SERIES 'M' / LOSER M/V SOLO CLIP'이라는 문구와 함께 19일 오후 9시 영상이 공개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루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2천만 뷰 돌파를 기념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제작된 영상이다. 특히 티저 이미지에 쓰인 'LOSER M/V SOLO CLIP'이라는 문구를 통해 이번 영상이 과연 어떤 내용들로 채워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빅뱅은 'BAE BAE(베베)' 뮤직비디오를 찹쌀떡 시리즈로 재미있게 담아낸 총 4편의 클립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빅뱅의 신곡 '루저'와 '베베'는 발표한 지 20일 가까이 되도록 주요 음원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에 랭크되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중국에서도 '루저'가 최대 포털 QQ의 음원사이트 유행 지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빅뱅은 '루저'와 '베베'의 여전한 인기에도 다음 달 1일 신곡 발표가 예정되어있어 다시 한 번 빅뱅의 음악이 가요계를 점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아이닷컴 김정민 기자 repor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