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형 김반석 "영국 수학 올림피아드 금상" 스펙깡패

이현희 2015. 5. 15. 16:0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석 형 김반석

[TV리포트=이현희 기자] 배우 김지석 형 김반석 학창시절 성적이 화제다.

김지석 형 김반석 학창시절 성적은 지난 14일 방송될 tvN '뇌섹시대 문제적남자'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 형 김반석 성적은 단연 관심을 모았다. 김지석은 "영국 수학 올림피아드 금상에 빛나는 수학 천재, 옥스퍼드 수학과에서 노벨상을 꿈꿨던 스펙깡패, 홍콩 금융계 를 책임지는 아시아 마케팅 매니저"라고 형 김반석을 소개했다.

전현무가 "옥스퍼드 수학과면 학창시절에도 공부 잘 했겠다"고 묻자 김지석 형 김반석은 "전국 권에서 논적은 없다"고 답했다. 이어 김지석 형 김반석은 "좋아하는 건 좋아하고 싫어하는 건 굉장히 싫어했다"면서 "중학교 때는 국영수과를 3년 통틀어 한 개 틀렸다. 하지만 나머지 과목을 별로였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 사진=tvN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화면 캡처(김지석 형 김반석)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