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액션 이시영, 성형 전 모습 보니 '누구세요?'.."10년전 성형이 끝"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2015. 5. 9. 11:15

레이디액션 이시영, 성형 전 모습 보니 '누구세요?'.."10년전 성형이 끝"
배우 이시영이 '레이디액션'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성형전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3년 이시영은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성형수술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시영은 "데뷔 초 오디션 때문에 나이를 두 살 어리게 속였는데 방송을 시작하자마자 원래 나이와 성형수술 사실을 밝혔다"고 털어놨다.
이에 MC 강호동이 성형 사실을 밝힌 이유에 대해 묻자 이시영은 "딱 봐도 했으니까"라며 담담하게 대답했다.
또 이시영은 "정말 지난 10년 동안 성형을 한 적이 없다. 어렸을 때 성형을 한 이후 그대로 얼굴이다. 나는 이 얼굴이 내 얼굴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사람들이 자꾸 이야기를 하면 사실을 인지하게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시영은 8일 첫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레이디 액션'에서 복싱으로 다져진 이시영은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첫 날 훈련을 마치고 합숙에 들어간 이시영은 다음날 몸매라인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했다. 이시영은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하나 없는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repor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SK·삼성, 내년 2월 HBM4 세계 최초 양산
- K바이오 마일스톤 2년새 2.2배…'제2 렉라자' 청신호
- 쿠팡, 자체 조사 일방적 발표…정부 '확인 안돼'
- 비었던 야드에 일감 빼곡…한화 '美 핵잠 수주 준비'
- [단독]R&D 오프쇼어링 확산…KT도 베트남 간다
- '화웨이 최신폰 부품 10개 중 6개가 중국산'
- [단독]내년 5월부터 M15X도 가동…AI 칩 '글로벌 생산 1위' 굳힌다
- 인건비 3분의1에 고용유연성 뛰어나…'코딩 실력도 상위급'
- 트럼프 측근 '美기업 표적 제재 말라'…쿠팡 두고 서울·워싱턴 '난기류'
- [단독]美中 분쟁에 OCI 베트남 웨이퍼 공장 ‘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