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변요한은 송지효 새 남친?..그럼 개리는?
온라인뉴스팀 2015. 4. 30. 17:31

'구여친클럽 변요한'
배우 송지효가 개리와 변요한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30일 후후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송지효, 변요한, 이윤지, 장지은, 류화영과 권석장 PD가 참석했다.
이날 송지효는 '런닝맨'에서 '금토커플'로 활약 중인 개리가 질투하지 않냐는 물음에 "개리 오빠와는 금토 커플인데 요즘에는 요한 씨와 하루 이틀 빼고 다 만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개리 오빠는 약간 구남친 느낌이고, 변요한 씨는 혜성같이 나타난 새 남친 분위기다. 그래서 기분 좋게 촬영하고 있다"며 "얼마 전에 오빠와 촬영할 때 오빠가 정말 좋은 얘기를 많이 해줬다. 요한 씨와 있는 걸 보고 잘 어울린다고 하면서 응원해줬다"고 덧붙였다.
'구여친클럽 변요한' 소식에 네티즌들은 "구여친클럽 변요한, 개리 질투하겠다" , "구여친클럽 변요한 파트너 송지효 진짜 예뻐" , "구여친클럽 변요한, 드라마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제의 웹툰을 통해 그간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공개한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친인 방명수와 그의 네 명의 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구여친클럽'은 내달 8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
- 이지혜, 곽튜브 ♥공무원 아내 미모에 깜짝…“너무 예뻐” (관종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