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보건증 발급 항문검사 "폭소유발 면봉검사" (나를돌아봐)

뉴스엔 2015. 4. 25. 0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유나 인턴기자]

유세윤이 보건증을 위해 항문검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4월 24일 방송된 KBS 2TV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 2회에서 유세윤은 폭소유발 장티푸스 검사를 했다.

유세윤은 병리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면봉 검사를 한다는 말에 겁에 질렸다. 유세윤은 공무원에게 "면봉이 많이 굵나요?"라고 물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면봉을 삽입하는 과정에 소리를 내야 더 잘 들어간다"는 농담에 유세윤은 화장실에서 연발 '아-'하는 소리를 내 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유세윤은 다른 사람들의 면봉과 연신 비교를 하며 자신의 면봉을 공무원에게 직접 확인시켜주기까지 했다.(사진= KBS 2TV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 2회)

조유나 younacccho@

지상파 미녀 女기자, 음란비디오 등장..얼굴까지 '충격' 제시카, 속옷도 벗겨진 끔찍 노출사고 '인생 포기했나' 야동 女배우들 난감상황 '해달란대로 해줄수도 없고' 어떤 요구? [어제TV]'천생연분' 초토화시킨 강예원 손길을 느껴볼테야? 화끈한 섹시미 터치 매력 강한나, 바닥에 드러누워도 감출수 없는 볼륨감[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