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뻔뻔녀 조여정, 연우진 앞에서 '스타킹 훌렁'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뉴스엔 2015. 4. 19. 0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인턴기자]

조여정은 뻔뻔했다.

4월 18일 첫방송된 SBS 새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중/연출 박용순)에서 이혼전문변호사 고척희(조여정 분)은 사무장 소정우(연우진 분)앞에서도 거침없이 스타킹을 갈아 신었다.

고척희는 불법으로 획득한 증거 제출 여부를 두고 소정우와 실랑이를 벌이다 스타킹 올이 나가게 됐다. 이에 소정우의 월권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고척희는 소정우에게 "커피색 스타킹을 사와라"며 카드를 내밀었다. 소정우는 굴욕을 참으며 스타킹을 사왔다.

그러나 고척희는 재판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화장실 갈 시간이 없다며 소정우 앞에서 거침없이 스타킹을 내렸다. 당황한 소정우는 자신의 눈을 부랴부랴 가렸다. 또 지나가는 누군가가 볼까가 마음 졸이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 상사로 맞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복수 드라마로, 매주 토,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1회 뻔뻔녀 조여정, 연우진 앞에서 '스타킹 훌렁'벗는 장면 캡처)

강보민 bombom@

민효린, 얼굴만한 풍만가슴 충격노출 '믿을수없는 크기' 노수람 방안에서 속옷만 입은채..출렁이는 D컵 몸매 아찔 22세 여배우 낯뜨거운 침실영상 유출 터졌다 "돈받고 관계" 충격진실 '연예가중계' 김혜수, 교복부터 수영복까지 과거 대방출 이민정 공항패션 얼마예요? 가방만 3천만원(연예가중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