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서울호텔, 골든뷰 라운지 오픈 임박 "선유도 즐겨볼까"

2015. 4. 17. 15:5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B&C 고문순 기자] 서울 강서구 염창동에 위치한 골든서울호텔이 15층 골든뷰 라운지 5월 오픈을 앞두고 고객들을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다.

골든서울호텔은 5월 오픈에 맞춰 연인, 가족단위로 바비큐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BBQ PKG' 상품을 출시한다. 'BBQ 연인PKG'와 '가족PKG'는 객실 1박을 비롯해 목살, 삼겹살, 모듬소시지, 모듬쌈, 그릴대여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1인당 1만원의 가격에 맥주 무한리필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BBQ PKG'는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판매되며 이용 요금은 13만3천원이다. 15층 골든뷰 야외라운지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착순 예약제로 진행되며 이용시간은 오후 5시30분부터 10시까지다.

골든서울호텔 주변의 명소 '선유도 공원'을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골든서울호텔 '선유도 트레킹 PKG'는 객실 1박과 시원한 생맥주 2잔이 제공된다.

트레킹 코스는 호텔을 출발해 양화교, 안양천, 양화한강공원, 선유교, 선유도공원, 양화대교, 한강전망대(선유카페)를 거쳐 버스를 타고 호텔로 돌아오도록 구성되어 있다. 총 예상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이며, 이용요금은 10만8천원이다. 선유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긴 뒤 1층 골든하우스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맥주의 짜릿한 맛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1층 골든하우스 레스토랑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B&C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