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썰전' 장도연 "턱 나와 이마에 지방넣어" 성형고백

뉴스엔 2015. 4. 10. 07:4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장도연이 성형수술을 고백했다.

장도연은 4월9일 방송된 JTBC '독한 혀들의 전쟁-썰전'(이하 썰전)에서 이마 성형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장도연은 예전보다 얼굴이 예뻐졌다는 말에 강용석의 말에 "칼을 대거나 하진 않았다. 주사로 할 수 있는 건 많이 했다. 지금도 턱이 나왔는데 예전엔 더 많이 나왔다. 아토니오 이노키, 뽀뚜루족, 짱구엄마, 이순자 여사님 등 별명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장도연은 "강남 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 제의가 많이 왔는데 무서워서 못하겠더라. 그래서 소위 이마에 뽕이라고 하잖나. 자가지방을 이식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썰전'에서는 홍준표 도지사 유상급식 실시 논란, 성남시 이재명 시장 산후조리 무상지원 계획, 일명 '클라라 회장님' 이규태 회장 도봉산 컨테이너 비밀문서,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반대 발언 논란, 장도연 스폰서설 진실, 장도연 허지웅 썸 발언, 이영돈PD 그릭요거트 CF 논란, '미생' 임시완 고용노동부 공익광고 출연 구설수 등이 방송됐다.(사진=JTBC '썰전' 방송 캡처)

이소담 sodamss@

아이돌A 충격 몸캠유출, 속옷만 걸친채 "한번 더해요" 노골적 대화도 제시카 알몸화보 '야외노출 비밀리 촬영 엿봤더니' 충격근황 걸그룹이 이래도 되나? 술 마시고 드러누워 야릇하게..[포토엔]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걸그룹 퇴출 여가수, 日성인비디오 등장 충격 '전대미문 노출수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