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박성용 명예회장 10주기 추모 공연
2015. 4. 6. 03:32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지난 4일 통영국제음악당 콘서트홀에서 박성용 금호아시아나그룹 명예회장 타계 10주기를 기리는 '금호아시아나 솔로이스츠' 연주회를 열었다.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왼쪽부터), 첼리스트 이정란 김민지, 비올리스트 이한나, 피아니스트 손열음, 첼리스트 권혁주 씨 등 금호 영재 출신 연주자들이 무대에 섰다.
금호아시아나그룹 제공
[ 한경+ 구독신청] [ 기사구매] [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마케팅의 새로운 길 찾는 39명의 영원한 회원들"
- 마윈 알리바바 회장, 모교에 1억위안 쾌척
- 박지성 등장에 '들썩'..서울모터쇼 '북새통'
- 애플도 탐내는 '갤럭시S6' 신기술 대체 뭐길래..'혁신'
- [화보] 유승옥, 타이트한 요가복 입고 '다리를 쩍~'
- "또 일본 갈 줄 알았는데"…5월 황금연휴 1위 여행지 어디?
- CIS, 첨단 정밀 장비로 日 배터리 업체도 홀렸다
- "한국에 최우선 공급하겠다"…중동 6개국 '깜짝 선언'
- "호텔서 커피 마셨더니…" 조회수 '300만' 대박 영상의 비밀 [현장+]
- "32만전자 간다"…삼성전자, 역대급 잭팟 예고에 주가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