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김성주 "서장훈-안정환 인터뷰 성의없어 비호감" 과거 폭로(세바퀴)

김성주가 서장훈과 안정환에 대해 폭로했다.
김성주는 4월 4일 방송된 MBC '세바퀴: 친구찾기'(이하 '세바퀴')에서 서장훈, 안정환이 인터뷰를 성의없게 한 선수였다고 밝혔다.
이날 김성주는 최근 함께 예능에서 호흡을 맞춘 서장훈과 안정환에 대해 "두 사람과 함께 방송하기 전까지 굉장히 비호감이었다. 인터뷰 할 때 가장 성의없게 하는 선수였다. 특히 서장훈은 눈도 안 마주쳤다"고 전했다.
이에 서장훈은 "난 그래도 안정환 선수처럼 단답형으로는 안 했다. 눈을 안 마주치는 건 눈을 빤히 쳐다보지 못 하기 때문에 그랬다. 경기 전에 인터뷰를 하지 않는 것도 징크스 때문에 그랬다"고 해명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세바퀴'에는 지상렬, 김태현, 김효진, 김성주, 박경림, 조은숙, 정가은, 케이윌, 보이프렌드 동현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MBC '세바퀴' 김성주 서장훈 안정환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 비키니녀 정지은, 다벗고 손으로만 가린 역대 최고수위 사진공개 '화끈' ▶ 김태희 충격노출, 속옷보이게 다리 벌리더니 '성적판타지 자극' ▶ 강예빈 오랜만에 속옷만입고 침대서 대담하게 '너무 야해 미공개컷' ▶ 이민호와 열애 수지 "쉴때 드라이브 즐긴다,가끔 팔당댐까지"(해피투게더3) ▶ 배우A, 개한테 젖꼭지 물리고 빨려 변태 취급 '충격 막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