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버 오정세 "류현경 옷 더 내릴까요~" 일상도 '19금 궁합' 오정세 아내는?

2015. 4. 3. 1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 동거 2년차 커플 자연스러운 연기.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Mnet 드라마 '더러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류현경과 오정세가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더러버'는 20~30대 동거커플 4쌍의 모습을 통해 함께 사는 남녀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이야기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다룬 드라마로 4월 2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5.03.31/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 "더 내릴까요" 일상서도 19금 찰떡 궁합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의 리얼한 19금 연기가 호평 받는 가운데 지난달 31일 더러버 제작발표회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러버에서 동거 2년차 커플 연기를 선보일 오정세는 류현경의 니트 상의의 어깨쪽을 끌어내리며 카메라 기자들에게 "더 내릴까요"라고 말해 현장의 웃음을 유발했다.

류현경은 민망해 했지만, 오정세와의 그간의 찰떡호흡 덕분에 웃음으로 넘길 수 있었다.

특히 이날 오정세는 19금 연기에 대한 질문에 "스킨십 연기는 자연스러웠다"고 답했다. 이에 류현경은 "눈을 감아서 아무 감정이 없었다"며 "실제로 오정세 부인 되시는 형수님은 오정세를 갖다 쓰라고 하실 스타일이라 큰 부담은 없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스포츠조선닷컴>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 더러버 오정세 류현경

'무인시대' 박병선, 47세 나이로 돌연 사망

인기 걸그룹, 알몸男과 문란한 파티 '충격'

승무원 "승객 '재미 한번 보자' 성희롱"

英언론 "김정은, 기쁨조 만들라 지시"

장윤주의 가슴이야기, 확대 수술의 진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50만원 '모뉴엘' 로봇청소기! '10만원'대, 파격 할인! 구매찬스~

'사랑하면 입술부터 달라져요' 김민희 메이크업 화보

98만원 "오직' 샤프트를 '24만9천원'에~ 일주일! 50자루 한정!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