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주인공 박형석, 작가 박태준과 싱크로율 100%? 실제 보니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2015. 3. 27. 09:31

'박태준'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박형석' '박형석 모델' '박형석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박형석과 '인터넷 청년 재벌'로 출연한 얼짱 출신 웹툰 작가 박태준의 싱크로율이 화제다.
박태준은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금요일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네이버 금요일 웹툰의 조회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외모지상주의'는 박태준의 웹툰 데뷔작으로 뚱뚱하고 못생긴 소년이 어느날 갑자기 꽃미남의 육신 또한 갖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담았다.
'외모지상주의' 웹툰의 주인공 박형석은 완벽한 미모로 인기를 끈다. 특히 박형석의 실제 모델은 싱크로율 100%의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는 주인공 박형석은 얼굴 뿐 아니라 이름까지 같은 실제 쇼핑몰 모델 박형석을 보고 그린 것이라고 밝혔다.
'외모지상주의'의 모델 박형석은 박태준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보키의 모델이며 큰 키와 작은 얼굴, 흰 피부에 조각같은 이목구비로 유명한 얼짱이다.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repor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경찰 '쿠팡, 기기 손댄 정황' 조사인력 두배로
- 올해 에브리싱 랠리 1등은…'달러로 金 산 투자자'
- M&A 후 구조조정때 노조 파업 가능해진다
- 특검 '체포방해' 尹에 징역 10년 구형
- 권익위 '신혼 정책대출 완화' 권고에…국토부 '기금고갈 우려' 난색
- ‘서해 공무원 피격 은폐’ 文정부 안보라인 1심 전원 무죄
- 中수출·AI 경쟁 가열…HBM 가격 50% 인상
- 취임 첫 기자회견 연 정청래 '새해 1호 법안은 2차특검'
- EU '저평가된 위안화는 보조금'…‘관세 카드’ 꺼내들까
- '2초만에 시속 700㎞'…中 자기부상열차 실험서 ‘세계 최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