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마더' '타짜2' 특별출연했다"..어느 장면인가 보니 '허걱'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2015. 3. 26. 00:5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천우희가 '한밤의 TV연예'에서 '마더'와 '타짜2'에 나왔다고 밝힌 가운데 문제의 장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청룡영화상에서 '한공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천우희가 2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등장했다.

천우희는 "그때 그렇게 많이 운지 몰랐다. 내려왔는데 화장이 다 지워졌더라. 오늘은 화장이 잘됐다"라고 말했다.

영화 '써니' '신부수업' '한공주'에 출연한 한공주는 "'타짜2'와 '마더'에도 나왔었다"라면서 출연 장면이 전파를 탔다.

또한 천우희는 "'한공주' 찍을 때는 26살이었고 올해는 29살이다"라며 "나이보다 어린 연기가 쉽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더라. 지나간 감정을 떠올려야 해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천우희는 "학창시절 평범해서 친구들이 제 이름을 기억할지 모르겠다. 시골에서 자라서 연기를 하겠다는 소문이 나긴 했다. 경기도 이천 출신이다. 쌀 광고 좋다. 먹는 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한밤의 TV연예'는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전달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가수 윤도현과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있다.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repor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