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조은정 만난 페이커, '도리도리' 고개저으며 하는 말 "이렐리아 무서워"
|
[롤챔스] 조은정 만난 페이커, '도리도리' 고개저으며 하는 말 "이렐리아 무서워"
롤챔스 조은정 페이커
SK텔레콤T1의 '페이커' 이상혁이 조은정 아나운서를 만나 귀여움을 발산했다.
이상혁은 20일 2015 스베누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3주차 IM전 2세트에서 MVP로 뽑혀 조은정 아나운서와의 인터뷰에 임했다. 이상혁은 다소 불리했던 상황에서 기막힌 빅토르 '죽음의 광선' 스킬 활용으로 승부를 뒤집었다.
이상혁과 조은정 아나운서는 인터뷰 시의 독특한 분위기로 유명하다. 이상혁은 조은정 아나운서와의 인터뷰에서 2라운드 전승에 대한 질문을 받자 "원래 이기는 게 당연한 팀"이라며 "1라운드 때 너무 못했다"라는 자신감을 보였다.
이날 IM의 '투신' 박종익은 이렐리아 서포터라는 독특한 선택을 했다. 이에 대해 이상혁은 "원래 이렐리아를 무서워한다. 스턴이 매섭기 때문이다. 상대가 이렐리아를 골라 당황했다"라고 설명했다.
노스킨 플레이로 유명한 이상혁은 이날 1세트에서 '달의 여신 다이애나' 스킨을 사용했다. 과거 아리로 한 차례 스킨을 사용한 이후 두 번째다. 이상혁은 이에 대해 "단순 실수일 뿐 의도하지 않았다"라고 단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롤챔스 조은정 페이커 롤챔스 조은정 페이커 롤챔스 조은정 페이커
▲ 윤계상 이하늬 측 "상반신 노출? 악마의 편집"
▲ 마트 막말녀, 엄마뻘 직원에 "야! XXX아!" 충격
▲ 미코 트레이너 정아름, 애플힙 볼륨…강용석과 짐볼
▲ 무한도전 작가가 말한 김태호PD vs 나영석PD
▲ 서세원 매니저, "용역 깡패" 서정희에 법대응
▲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 꿈에 '390야드' 비거리 실현! '드라이버!' MFS 오직 샤프트 장착! 1+1행사~
▲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총출동! FNC 청춘 스케치
▲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본 "김예분, 내 인기 못 따라가"..김건모 "교만"
- 강호동, '강심장' 탈세 논란 언급에 급당황
- 김구라, 웃픈 자폭 "내일 집 경매 넘어가"
- 무보정 맞아? 나인뮤지스 경리, B컷 몸매
- 엄정화, 초밀착 드레스 라인 '섹시란 이런 것'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유재석, 횡령 인정에 초토화..."선량한 척하더니 기분 더러워"
- 박수홍, '부모·친형 갈등' 후...15개월 딸에 울컥 "세상 경험 많이 시켜줘야 해"
- 박군, 결혼 4년 만에 ♥한영과 이혼설·잠적설·세 집 살림설까지…소문의 진실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