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최고 난이도 네스트 '레드드래곤' 업데이트

2015. 3. 11. 1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토즈소프트는 액션RPG '드래곤네스트'에 최고 난이도 네스트 '레드드래곤'을 업데이트했다.이번 추가된 '레드드래곤'은 게임 내 최고레벨인 80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최상위 네스트로, 최종 보스 몬스터 '레드드래곤 페더'를 포함해 총 6개 관문으로 구성 돼 있다.

해당 네스트에서는 '불꽃의 군주 바르바토스' '고통의 군주 크루델리스' 등 강력한 몬스터들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최종 보스 몬스터인 '레드드래곤 페더' 사냥 시 '적룡' 장비 제작에 필요한 '적룡 비늘'을 제공한다.'레드드래곤' 네스트에는 기존의 최고난이도 네스트였던 '볼케이노 시련'의 보상아이템 '붉은 곡옥'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입장 가능하다.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일부터 4월 22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먼저, 업데이트 이후 '레드드래곤' 네스트를 최초로 클리어 한 파티에겐 '레드 드래곤 날개'와 '레드드래곤 슬레이어' 커버칭호를 제공한다.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네스트의 각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GM판도라박스' '강렬한 용옥의 심장' '여신의 비탄'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이외에도 해당 기간 내 매주 수요일마다 80레벨 유저들에게 '레드드래곤 네스트' 입장권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