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티쳐, 수강생들을 위한 복지몰 오픈

한국아이닷컴 최샛별 기자 2015. 3. 9. 0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K티쳐 한국어교사원격평생교육원(대표 유길상/원장 이순재)은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복지몰을 오픈했다고 3월 9일 밝혔다.

EK MALL은 EK티쳐 임직원들은 물론 한국어교원을 준비 중인 회원들과 관광통역안내사, 간호독학사, 경영지도사, 심리상담사 과정을 EK티쳐에서 공부하는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복지몰이다.오픈마켓과 소셜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제품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로서 EK티쳐 각 교육원 사이트를 통해서만이 이용 가능하다.

EK티쳐 유길상 대표는 "성적우수자 장학생들에게 일정 금액의 포인트를 지급하여 EK MALL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아웃도어, 건강식품, 프리미엄 일리커피, 쥬얼리 및 뷰티 등 20~40대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이 입점 되어있으며 회원이라면 누구나 EK Mall에서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 가능하다.또한 SNS친구추가 및 타임세일 등 오픈이벤트를 실시하여 구매하지 않아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한국어교사원격평생교육원( http://www.ekt.or.kr) 및 EK티쳐 각 교육원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메인 화면의 배너를 클릭하여 EK Mall을 방문할 수 있다.

EK티쳐 교육원은 현재 한국어교사원격평생교육원을 비롯하여 경영지도사교육원, 관광통역안내사, 한국간호학사교육원, 서울디지털캠퍼스로 다섯개 사이트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오픈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수강을 신청하는 학생들은 EK티쳐 복지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 받게 된다.

한국아이닷컴 최샛별 기자 news8038@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