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조보아 '잉여공주' 수중키스신 비하인드 '아찔한 순간'

뉴스엔 2015. 2. 28. 1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송재림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덩달아 송재림이 과거 출연했던 '잉여공주'도 주목받고 있다.

2월 27일 CJ E&M 소속의 백승룡 PD는 자신의 블로그에 "tvN '잉여공주' 100일 간의 기록"이라는 제목으로 촬영 비하인드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중에 송재림과 조보아의 수중 키스신 사진도 있었다.

백승룡 PD는 "물 속의 상황은 상당히 좋지 않다. 우선 물이 차고 맨눈으로 눈을 뜨면 앞이 뿌옇게 보인다. 따갑다"고 송재림과 조보아가 강행군을 했다고 설명했다. 아찔한 순간이 올 수도 있었다는 것.

백승룡 PD는 이처럼 힘든 촬영을 프로페셔널하게 마친 배우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배우들의 노력은 아름답고 로맨틱한 수중 키스신 탄생으로 귀결됐다.

한편 송재림은 지난 2월 25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이루오 역할로 출연 중이다. (사진=백승룡 PD 블로그)

박지련 pjr@

女배우 60명 육체관계 영상 유출 충격 '사진이 아직도..' 수치심 '미달이' 김성은, 결국 벗었다..짓눌린 가슴 '충격수위 정사신' 클라라 샤워장면 포착, 물줄기 젖어버린 손바닥 비키니 '야릇' 영화보며 음란행위 30대女 경찰 체포 '성욕 못참고 끝내..' 예지원, '비정상' 로빈 등장에 '상의탈의' 도발(로맨스의일주일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