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육성재-엔과 닮은꼴? 잘 모르겠다" (인터뷰)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수 겸 연기자 서인국이 비투비 육성재와 빅스 엔과의 닮은꼴에 대해 언급했다.
서인국은 최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진행된 MBN스타와 인터뷰에서 "육성재와 엔과 닮았는지 잘 모르겠다. 진짜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서인국은 비투비 육성재, 빅스 엔과 묘하게 닮은 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온라인상에서는 서로 닮은 세 사람에 대해 '서인국 삼형제'라 칭하기도 했다.

'닮은꼴'에 대해 "잘 모르겠다"라고 솔직하게 답한 서인국은 이내 소신 있는 답으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그는 "다행인거는 개인적인 생각인데 내가 누군가를 닮지 않고, 누군가가 나를 닮았다는 게 다행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왜냐하면 나는 배우이지 않냐. 누군가를 닮았다는 것도 좋겠지만 내가 연기를 하는 것에 있어서는 그게 대중들이 나를 볼 때 시선을 분산시킬 것 같은 느낌이다. 그냥 유일무이한 사람이 되고 싶은 거다. 배우로서 가수로서"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인국은 최근 종영한 KBS2 '왕의 얼굴'에서 광해 역을 맡아 열연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초심 잃은 홍진영, 대체 본업이 뭔가요?
- SS501 출신 김현중, 9월 아빠 된다..전 여친 임신
- 이은주, 보고 싶은 그녀..'여전히 아름다운지'
- '파랑새의 집', 낯설지 않은 우리들의 이야기
- 나인뮤지스, 남심 설레게 만든 아찔한 '드라마'
- 실망에서 분노로 커지는 '탈팡'…쿠팡 이용자 수 1400만 명대 추락
- 장동혁, '역대 최장' 24시간 필리버스터…김병주 ″입법마비시스템
- 리비아 군 참모총장, 튀르키예 귀국길서 항공기 추락해 사망
- 미 법무부 엡스타인 자료 추가 공개 ″전용기에 트럼프 8번 탔다″
- 올해도 '화이트 크리스마스' 없다…성탄절 당일 '반짝 한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