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우결' 송재림 나쁜손? "김소은 엉덩이 안만졌다" 억울
뉴스엔 2015. 2. 22. 07:56

[뉴스엔 김신혜 인턴기자]
송재림이 김소은 엉덩이를 안 만졌다고 적극 해명했다.
송재림은 2월 2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김소은 상의를 내려주다 엉덩이를 만졌다는 오해를 샀다.
이날 방송에서 송재림 일일 매니저가 된 김소은은 송재림의 머리를 직접 감겨주고 메이크업까지 도맡아 했다. 메이크업 도중 송재림이 김소은 허리춤에 손을 갖다 대자 김소은은 "뭐하는 거냐" 고 화들짝 놀랐다.
이에 송재림은 당황하며 "마이크가 보이길래 내려준 거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김소은은 "엉덩이 만진 줄 알았다. 깜짝 놀랐다"며 송재림을 놀렸다.
결국 송재림은 "마이크를 허리에 차고 있으니까 자꾸 옷이 위로 올라간다. 절대 엉덩이 안 만졌다. 마이크 때문에 윗옷이 올라가 내려준 거다. 맹세한다"며 손사레 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4 김소은에 해명하는 송재림 캡처)
김신혜 house@
▶ 여배우P "12살때 6명에 집단성폭행, 죽고싶었다" 충격과거 고백 ▶ 조여정, 파격 나체정사신..쾌락 몸부림치며 '에로티시즘 끝' ▶ 스텔라 가영, 속옷 노출 파격 초미니 '가슴 너무커서..' ▶ 나인뮤지스, 핫팬츠 아래 드러난 여리여리 각선미(음악중심) ▶ 유승옥 父 "인터넷 떠도는 딸 노출사진 자랑하고 싶지도 않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