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양금석 나이, 대체 몇 살? "금석님이라 부를게요"

황서연 기자 2015. 2. 18. 1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양금석 나이 백두산 김도균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불타는 청춘'의 양금석 나이 언급이 화제다.

18일 방송된 SBS 설날 특집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원도 오지에서 동고동락하는 김국진 강수지 홍진희 박찬환 양금석 김혜선 이근희 김도균(백두산) 등 중견 스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폭설로 인해 가장 늦게 도착한 양금석은 도착하자마자 멤버들의 서열과 호칭을 정리했다. 하지만 양금석은 반대로 자신의 나이를 묻자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도균은 "그럼 부를 사람이 결정하겠다. 요즘 용어로 금석님 어떻느냐"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러자 양금석은 김도균을 흥미롭게 지켜보며 "보기와는 다르다. 겉으로 봤을 때는 막 살았을 것 같은데 사람이 참 질서가 있다"라고 말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불타는 청춘'은 오랫동안 혼자 지내 온 중년의 싱글남녀 스타들이 1박 2일 동안 강원도 오지산골에서 지내며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열정과 젊음을 되찾는 프로그램이다. '룸메이트'의 박상혁 PD, '즐거운 가'의 김용권 PD가 호흡을 맞췄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불타는 청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