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김소은에겐 체감 나이 10살차 아저씨? 뽀뽀에 수줍어하는 소년

송재림, 김소은에겐 체감 나이 10살차이 아저씨? 뽀뽀에 수줍어하는 소년!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7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서 세대차이를 좁히기 위한 교복 데이트를 했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볼링장에 가서 내기 볼링을 쳤고 내기에서 아깝게 진 송재림은 김소은의 제안으로 김소은 앞에서 엉덩이로 이름쓰기 벌칙을 수행하는 굴욕을 맛봤다. 이후 이들은 분식집에 가 순대를 배불리 먹었고, 이 때 김소은이 내기에서 진 남편 송재림의 기를 살려주고자 엎드려 있던 송재림의 정수리에 뽀뽀를 했다.
송재림은 생각지도 못한 김소은의 스킨십에 귀까지 빨갛게 되며 고개를 들지 못했고, 겨우 고개를 든 송재림은 함박웃음을 지은 채 "광대 좀 내리고"라며 좋아했다.
또한 송재림과 김소은은 학창시절을 회상하며 김소은은 "초등학교 때 친구들과 다양한 놀이를 했다"고 말했다. 이에 송재림은 "난 국민학교와 콜라텍을 다녔다"고 말했지만 김소은은 콜라텍을 모른다고 대답했다.
송재림은 김소은과 공감대를 찾기 위해 분필통 이야기를 했지만 김소은은 자동이었다고 말해 두 사람의 세대차이를 실감케 했다.
한편 송재림은 1985년생, 김소은은 89년생으로 두 사람은 4살 차이가 난다.
송재림 김소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송재림 김소은, 여전히 달달해", "송재림 김소은, 나이가 4살차 구나", "송재림 김소은, 여전히 예쁜커플", "송재림 김소은, 언제나 잘 어울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뉴스본부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장 복귀한 서학개미에 비과세 혜택…개인 '선물환' 상품 출시
- 올해 주식 부자 1위는 이재용…BTS 정국·지민도 '100대 부호'[이런국장 저런주식]
- [단독] 이인재 최저임금위원회 위원장, 사임
- [속보] 외환당국 '원화 과도한 약세 바람직하지 않아'…구두개입
- '수도권 전세 또 상승…매매 가격은 상승폭 둔화”[집슐랭]
- 떼돈 번다는 韓은행…中보다 수익률 낮다
- 지금 대한민국에 필요한 것…정치 9단보다 '정책 1단'
- 삼성 미래차 베팅…獨 ZF ADAS사업 2.6조에 인수
- 대출 눌러도 치솟은 서울 집값…월세화만 부추겼다
- 국민연금 '전략적 환헤지' 수시로 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