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홍종현 지인 "유명한 커플..솔직해서 열애 인정할 줄 알았는데.."

인터넷팀 2015. 1. 23. 1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지인 "유명한 커플...솔직해서 열애 인정할 줄 알았는데..."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과 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이 이미 유명한 공식 커플인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1월 22일 월간지 '우먼센스' 2월호에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째 열애 중이며 '스타일로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프로그램 종영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두 사람이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최근 강남으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이 전해졌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홍종현과 사귀는 사이는 절대 아니라는 얘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홍종현이 현재 화보 촬영 차 싱가포르에 체류 중이며 23일 입국하는 대로 공식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홍종현과 나나가 열애설을 모두 부인한 가운데, 이날 23일 오전 한 매체는 홍종현의 지인과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힘을 더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홍종현의 지인은 "'스타일 로그' 종영 후 홍종현 측이 먼저 관심을 보였고, 나나가 마음을 받아주면서 커플이 됐다"며 "측근들 앞에서는 전혀 거리낌 없이 서로 이름을 부르며 통화한다. 데이트는 강남구청 인근과 주변 산책로를 이용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둘 다 솔직한 성격이어서 열애 사실을 바로 인정할 줄 알았는데, 부인해서 놀랐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종현은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결혼생활 중이며 나나는 SBS '룸메이트 시즌2'에 출연 중이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