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질듯한 강소라 가슴 노출, 보일듯 말 듯..속옷 사진 보니 '말이 돼?'
2015. 1. 3. 09:1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영근 인턴기자] 배우 강소라가 자신의 몸매 관리법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속옷 화보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드라마 '미생' 주역들과 함께 하는 신년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MC 이영자는 강소라에게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고 질문했다.
강소라는 "제일 좋은 방법은 안 먹고 운동하는 것 같다. 많이 굶고 있다"고 솔직 고백했다.
이에 MC들은 "촬영하면서 무엇이 가장 먹고 싶었느냐"고 질문하자, 강소라는 "뷔페가 제일 먹고 싶었다"라고 말해 이영자의 공감을 얻었다.
이러한 가운데 과거 강소라의 과거 속옷 화보사진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강소라는 과거 발간된 '퍼스트룩' 매거진에 실린 화보에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파라(parah)의 란제리를 착용하고 섹시한 몸매를 뽑내 남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강소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강소라, 폭풍 볼륨감이다" "강소라, 진짜 부러워요" "강소라, 나도 다이어트 해야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정재-임세령 데이트룩, 명품 옷값이 '7천만원'
- 유재석 "나경은의 '오빠' 소리에 자는 척 해"
- '무한도전-토토가', 벌써부터 치열한 상표등록 경쟁?
- 김수용 "김숙, 욕실 창문 열고 샤워하자 행인이.."
- 김구라, 과도한 취재에 울먹 "집·녹화장까지 찾아와"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