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 "깜찍한 리즈시절"
2014. 12. 25. 23:59
[헤럴드POP]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
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의 과거 아역배우 시절의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극 중 주인공 알렉스의 누나가 바로 스칼렛이다. 영화 개봉 당시 스칼렛 요한슨의 나이는 14세였다.
영화 속 스칼렛 요한슨은 사슴같은 눈망울에 오뚝한 코,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현재의 얼굴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1993년 연극 '소피스트리'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영화 '고모론' '노스' 등에 출연하며 아역 스타로 떠올랐다.
스칼렛 요한슨은 이후 꾸준히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력과 외모 등 모든 면에서 인정받는 배우로 급 부상했다.
한편, 그녀는 지난 10월 1일 미국 몬타나주 필립스버그에서 프랑스 출신의 언론인 로메인 도리악과 비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에 네티즌은 "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 섹시 심벌이 될줄야" "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 나홀로집에도 나왔다니" "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 이건정말 대박이네~" 등의 반응이다.
|
|
| ▲(사진=영화 캡처) |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힘든 운동없이, 살을 뺄 수 있다면?
- 'G컵녀' 케이트 업튼, 차원이 다른 '한 뼘' 비키니 화보
- 미란다 커, 속옷도 감출 수 없는 '아찔 볼륨'
- 청룡영화제 노수람, 아찔한 한뼘 비키니 사진 공개
- '풀하우스' 조우종 김지민, 썸 끝내고 드디어 결혼?!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