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장영란 성형전 졸업사진 공개 "눈코 아닌 쌍꺼풀 수술만 3번"

[뉴스엔 이소담 기자]
장영란이 성형 수술 전 과거 졸업사진 공개에 당황했다.
장영란은 12월 18일 방송된 SBS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과거 졸업사진 공개에 성형 사실을 인정하며 해명에 나섰다.
이날 장영란은 정성호 아내 성형 전 과거사진 공개에 쿨한 반응을 보이며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면 된다. 난 과거사진 때문에 일주일 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장영란 과거사진 도대체 넌 누구냐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영란은 "난 눈밖에 안 해 살짝 귀염성이 있었는데 경맑음은 많이 다르다. 난 쌍꺼풀만 3번했다. 코는 내 코다. 다들 속눈썹이 찔러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하는데 내 주변 10명이나 그랬다. 다들 그렇게 말한다. 나도 안과에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자신은 눈과 코를 성형한 경맑음과 달리 쌍꺼풀 수술만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에 김원희는 장영란 졸업사진을 공개했고, 놀란 장영란은 "또 가져왔냐. 정말 미쳤나봐"라며 사진을 부셔버려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자포자기한 장영란은 과거사진과 현재의 얼굴을 비교하며 해명했지만, 이재용은 "못 알아보겠다"고 지적했다.
한편 이날 '자기야'에는 이만기(사위24년차)-장모 최위득, 남재현(사위20년차)-장인 최윤탁-장모 이춘자, 정성호(사위5년차)-장모 오영숙, 이만기 아내 한숙희, 장영란(결혼6년차), 정성호 아내 경맑음, 성대현(결혼10년차), 이재용(결혼 20년차), 김일중(결혼7년차)이 출연했다.(사진=SBS '백년손님 자기야'장영란 성형 수술 전 과거 졸업사진 공개 장면 캡처)
이소담 sodamss@
▶ 오지은 속옷 벗어던진 파격 세미누드 '사탕만으로 가린 풍만가슴' ▶ 톱스타 女가수, 속옷만 입고 민망부위 노출 '제모도 없이' 충격 ▶ 딸과 출연해 인기얻은 女방송인,13살 소년과 변태행각 체포 '충격' ▶ 박기량 "아저씨팬 다리사이로 얼굴 들이밀어..눈물펑펑" ▶ '공황장애' 김구라, 마지막녹화 모습 어땠나보니 "계속 땀 흘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