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뉴캐슬, 파피스 시세 '오늘은 나의 날'[포토엔]

뉴스엔 2014. 12. 6. 23: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첼시가 뉴캐슬에 패했다.

첼시는 12월 6일 오후 9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세인트제임스 파크서 뉴캐슬과 치른 '2014-201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에서 1-2로 패했다.

첼시는 최전방 공격수 디에고 코스타를 중심으로 아자르, 오스카, 윌리안이 공격진을 구성했다. 이어 파브레가스와 미켈이 중원을 지켰고 수비진에 아스필리쿠에타, 존 테리, 케이힐, 이바노비치가 나섰으며 골문은 쿠르트아 골키퍼가 지켰다. 교체명단에는 드록바, 레미, 쉬얼레, 하미레스, 조우마, 필리페 루이스, 체흐가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는 뉴캐슬은 아메오비, 페레즈, 카벨라, 콜백, 티오테, 카벨라, 시소코, 테일러, 콜로치니, 얀마트 등이 선발로 나섰다.

이날 뉴캐슬은 후반 교체투입된 파피스 시세가 후반 12분과 23분 연속골을 기록하며 드록바 만회골에 그친 첼시에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15라운드 전까지 리그무패(11승3무)를 달리던 첼시는 선두를 유지했지만 시즌 첫 패배로 11승3무1패를 기록했다. 반면 뉴캐슬은 시즌 6승(5무4패)을 거두며 첼시와 홈경기 3연승을 기록했다.

한편 첼시와 뉴캐슬은 오는 12월 14일 각각 헐시티와 아스날을 상대로 리그 16라운드를 치른다. (사진=파피스 시세)[뉴스엔 박진우 기자]

박진우 fast87@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티파니, 바스트포인트 충격노출 '속옷안입고 물놀이 즐겼다 봉변' 벤치서 속옷 슬금슬금 벗던 20대女, 그 자리에서..'충격영상 공개' 청순 여배우G, 음란비디오 충격데뷔 '성적판타지 자극 표정' 섹근녀 이다희, 남자 올라타 격렬..'레이싱모델의 일탈' 파격 [결정적장면]한고은 군살없는 비키니 몸매에 이태리男도 훅~(마녀사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