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낸시랭 500만원 지급 판결 받아..변희재 트위터 글 보니 '복수혈전 예고?'

2014. 11. 28. 2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낸시랭이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일부 승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28일 서울중앙지법 민사32부(재판장 이인규)는 낸시랭이 변희재 대표와 미디어워치 편집장 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변희재 대표와 A씨는 원고에게 500만원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내렸다.

재판부는 "원고를 친노종북세력에 속해 있다고 표현한 것은 그가 마치 북한을 추종하고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는 사람인 듯한 인상을 심어줌으로써 원고를 비난하려는 표현"이라며 "박정희 투어 퍼포먼스 기사도 구체적인 사실관계의 확인 없이 사실과 다른 내용을 단정적으로 표현했다"고 판단했다.

▲변희재 낸시랭 변희재 트위터 글 (사진=맥심/아레나)

한편, 변희재는 트위터에 "낸시랭 판결 결국 경멸적 표현 문제들로 500만원. 사과와 반성한다. 그러나 낸시랭이 거짓 유포하여 저의 명예를 훼손한 건은 서너갑절 손배 받겠다"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이와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변희재 낸시랭 변희재 트위터 글, 싸움닭이냐 쟤는" "변희재 낸시랭 변희재 트위터 글, 한심하다 정말" "변희재 낸시랭 변희재 트위터 글, 구경도 재밌네" "변희재 낸시랭 변희재 트위터 글, 변희재 역시 그냥 지질 않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