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진 온수매트 "동종 업계 최초, 유일 피부자극테스트 합격" 밝혀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겨울이 갑작스레 다가온 만큼 많은 소비자들은 겨울나기 준비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소비자들은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온수매트나 온열매트를 서둘러 찾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모두가 온수매트나 온열매트를 사용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피부가 예민한 경우, 피부 질환을 앓고 있어 순면으로만 사용해야 하는 경우, 아토피가 있어 온수매트나 온열매트 사용을 망설이는 경우 등이 있을 것이다. 그런 소비자를 배려하고 믿음을 주기 위해 테스트와 인증을 받았다는 온수매트 업체가 있다.
바로 김은진 온수매트이다. 김은진 온수매트는 한국의류연구원에서 동종 업계 최초로 피부자극테스트를 받았고, 매트와 매트커버가 피부에 전혀 자극이 없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피실험자 20명에게 원단을 몸에 붙이고 24시간을 생활하게 한 후에 피부에 자극이 있는지 검사하고, 매트나 매트커버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는지를 테스트했다는 설명이다.
이 피부자극테스트는 물티슈, 기저귀, 아기용품 등을 생산하는 업체에서 주로 받으며, 온수매트, 온열매트 업계에서는 김은진 온수매트가 유일하게 피부자극테스트를 받았다고.
김은진 온수매트 관계자는 "피부자극테스트를 받은 이유는 친환경 제품이기는 하지만 좀 더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매트와 매트커버가 순면 100%로 제작되기 때문에 어린 아기도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임산부, 민감성피부, 아토피가 있는 소비자 역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은진 온수매트는 동종업계 최초로 매트와 매트커버가 분리 되도록 제작했으며, 이에 세탁이 편리하고 더욱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 김은진 온수매트 4개의 사이즈 중 킹사이즈는 다른 곳에는 흔히 볼 수 없는 사이즈인 1650*2000으로 더블(2인용) 작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제작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 더블온수매트(1400*2000) 보다 가로가 25cm정도 크다.
한편, 김은진 온수매트는 10년 넘게 온수매트만을 전문 생산, 판매하는 업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A/S서비스나 사후관리가 잘되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온수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김은진 온수매트 홈페이지(http://www.1544-3539.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李 대통령, 오늘 90분 즉문즉답…신년 기자회견
- 과천·분당 ‘평당 1억 클럽’ 등극…규제 뚫고 최고가 행진
- [단독] 노봉법 업은 현대차·기아 노조, 공동 투쟁 나선다…사상 최대 春鬪 위기
- 알테오젠, 기술이전 규모·로열티 기대 하회에 16% 하락[Why 바이오]
- '한국에서는 기약 없어'…원정 장기이식 1만명
- 납입만해도 수백만원 절세…수익 못내면 文펀드 재판될 수도[국민성장펀드 소득공제]
- 李 대통령 추경 발언에 국고채 금리 급등 [김혜란의 FX]
- 트럼프에서 시작된 부유세 논란, 왜 캘리포니아만 시끄러울까[김창영의 실리콘밸리Look]
- 강선우 “원칙 지켰다” vs 측근 “전세금 1억”…13시간째 밤샘 조사
- 배송기사도 52시간제 적용 가능해진다…근로자 추정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