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도 반한 KBS 대표 미녀 아나운서 이지연 누구?

뉴스엔 2014. 10. 30. 12:1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가애란 아나운서가 10월29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 코너 '가족포차'에서 조우종 아나운서의 사내 소개팅 부탁 때문에 피곤하다고 털어놓으면서 이지연 아나운서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이지연 아나운서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86년생인 이지연 아나운서는 연세대학교 출신으로 2008년 OBS경인TV에 입사해 경력을 쌓은 뒤 2011년 KBS 37기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했다. 입사 초부터 세련된 미모와 몸매로 주목받은 이지연 아나운서는 '특파원 현장보고' 'KBS 뉴스라인' '스포츠다큐승부' 등을 진행하며 깔끔한 진행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2012년 4월엔 KSB 2TV '1대100'에 출연해 '한자 장애인' 발언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당시 KBS 측은 "이지연 아나운서는 정답을 맞히지 못한 과정에서 '한자 장애인' 발언을 한 것으로 장애인 비하 의도는 전혀 없으며 시청자 사과와 함께 앞으로 적절한 표현을 구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식 사과했다.

한편 '풀하우스'에서 가애란 아나운서는 "다 받아들일 수 있는데 나한테 와서 자꾸 얘기한다. 후배 좀 소개시켜달라고. KBS 후배 소개팅 자리를 직접 마련해달라고도 했다. 그래서 직접 얘기하면 되지 않냐고 했더니 부끄러움이 많다고 하더라"고 조우종 아나운서에 대해 폭로했다.

이어 가애란 아나운서는 "조심스럽다고 했지만 예쁘고 몸매 예쁜 후배 앞에서 떠나질 않더라. 그게 이지연 KBS 37기 공채 아나운서다"고 밝혔다. (사진=KBS 이지연 아나운서)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현아 닮은꼴' 베이글녀 노수람, 알고보니 미스그린코리아 진 출신 이혼 미란다커-올랜도블룸, 아들위해 가짜부부 '행복한 가면' 붐 대국민사과 "염치없는줄 알지만 그리웠다" 한성주 장군 땅굴발언 일파만파, 국방부 나서 정면반박 "땅굴없다" 노무현재단, 신해철 추모 "바보를 사랑한 마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