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오피스텔은 다르다"..풀퍼니시드 '역삼 푸르지오 시티' 분양

풀퍼니시드 오피스텔 '역삼 푸르지오 시티' 분양이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피스텔은 역세권을 포함한 입지, 배후 수요, 브랜드를 따져 보고 투자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상품성이 뒷받침 돼야 임차 수요를 우선적으로 유치 할 수 있다.
역삼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은 이런 여건을 모두 갖춘 오피스텔로 평가를 받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역삼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7층~지상 15층 총 333실 규모로 조성된다.
강남역과 역삼역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테헤란로의 금융클러스터, 삼성타운, 롯데타운(예정), 코오롱타운(예정) 개발로 대기업 및 금융 종사자, 강남역의 어학원 종사자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흡수할 전망이다.
대우건설은 역삼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을 임차인이 몸만 들어 올 수 있는 '풀퍼니시드 오피스텔'로 기획했다.
풀퍼니시드 오피스텔이란 임차인이 개인적으로 TV, 침대, 책걸상, 전기밥솥, 전자렌지 등을 구매하는 부담을 줄여 몸만 들어 올 수 있는 시스템을 구성해 임차인의 편리성과 임대인의 수익 향상을 꾀할 수 있게 한 진화된 오피스텔의 개념이다.
역삼 푸르지오 시티가 공급 되는 인근은 신규 오피스텔 공급이 장기간 없어, 투자자 및 전문 직장인 임대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우건설은 정확한 시장 분석을 통해 신규 오피스텔 공급에 진화된 풀퍼니시드 오피스텔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상품 자체의 희소가치 증대를 꾀했으며 333실 중규모 이상의 오피스텔로 규모의 경제에 의한 시너지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역삼 푸르지오 시티는 입지 및 상품성이 우수한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분양가는 강남구에서 보기 힘든 3.3㎡당 1500만원대로 인근 시세보다 저렴하다.
또한 중도금 50%에 대한 무이자 융자 혜택으로 투자자의 부담을 줄였다. 준공은 오는 2016년 3월 예정이다.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트위터]| ☞ 파이낸셜뉴스 [PC웹][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화장실 6번 들락거리며, 여직원 옆구리 '슥'...'성추행 손님', CCTV에 찍혔다
- "잠자리 피한 남편, AI와 19금 채팅에 야한 사진" [헤어질 결심]
- 안동 최고 금수저, 전 재산 '86억' 술에 올인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여기 한국 맞나요?"..상가 화장실 방문한 30대女, 너무도 개방적인 모습에 '경악'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손 잡고 뽀뽀까지"..김정은·주애 "보통 부녀 아냐" 저격한 日매체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