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리 나이..이주노와 23살 차이 "60년대생과 90년대생"

2014. 10. 22. 15:0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주노가 셋째를 임신했다고 밝혀 화제다.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가 최근 진행된 SBS '자기야 백년손님' 녹화에서 아내 박미리 씨가 셋째를 임신했다고 최초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이주노 아내 박미리 씨는 물론 이주노 가족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주노 아내 박미리 씨 나이는 이주노와 23세 차이가 나는 것으로 화제가 됐고,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12월 첫째 딸을 출산한 뒤 다음해인 2012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지난해 10월 득남 소식에 이어 셋째를 임신하게 된 것.

이주노 아내 박미리 씨는 과거 방송에서 장모와 나이차이가 2살, 장인어른과는 4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이주노를 집안에서 반대가 심했었다고 고백하며 "첫째딸을 낳았을 때 안 오셨다. 어머니가 쓰러져서 병원에 계셨다. 서운하면서도 미안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셋째 임신 소식이 전해질만큼 부부금실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고, 이주노 또한 최근 방송에서 서태지 이은성 부부와 동반 모임을 가졌을 때 "아내들끼리 나이대가 비슷해 대화가 잘 통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주노는 1967년생이며 그의 아내 1990년생으로 전해졌다.

이주노 아내 박미리 나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주노 아내 박미리 나이, 장인장모 기겁할만 하네" "이주노 아내 박미리 나이, 대박" "이주노 아내 박미리 나이, 저 나이에 벌써 셋째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야노 시호, '악마' 추성훈을 구제한 평강공주채연, 비키니입고 누워서…'숨 막히는 라인'바닷속 개인 풀장 "천국이 여기 있었네…환상적"솔비 '후덕?', 부쩍 살오른 모습…미모는 여전항공 승무원이 말하고 싶은 6가지 비밀한소아, 뮤직비디오 속 29금 연기 화제 "속옷 끈을 풀어헤치며…"클라라 티저도 '파격'…속옷 차림으로 도발 포즈라디오스타 김지현, 외모변천사 공개…'같은 사람?'화영, 연기자 변신 후 근황이?…글래머 몸매 드러낸 채 '아찔'김진 이윤창, 열애? 알고보니 '네이버 웹툰 4대 여신'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