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본헤이터' 뮤비 세로로 제작, 파격 시도

[뉴스엔 황혜진 기자]
에픽하이 '본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세로로 제작돼 눈길을 모은다.
그룹 에픽하이는 10월18일 0시 '본헤이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에픽하이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본헤이터' 뮤직비디오를 세로로 촬영, 편집하는 파격적인 시도를 했다.
이번 '본헤이터' 세로 뮤비는 타블로의 아이디어로 기존 가수가 이런 형태로 뮤직비디오를 본격적으로 제작한 사례는 전세계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시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로 뮤비는 스마트폰에서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면 감상할 수 있다.
에픽하이의 '본헤이터'는 편견을 가지거나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러', 방해자, 훼방꾼들 때문에 피곤한 이들의 편에 서는 노래. 에픽하이와 함께 빈지노, 버벌진트, 위너의 송민호, B.I, 바비 등 힙합씬의 가장 핫한 선후배들이 뭉쳐 다양한 시선과 위치에서 '헤이러'를 논하는 곡이다. 올드스쿨 힙합 곡답게 드럼과 베이스, 투컷의 디제잉과 랩퍼들의 목소리만으로 역대 최고의 조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7일 오후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타이머를 게재해 기대감이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정규 8집 '신발장'은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은 온라인은 21일 0시, 오프라인 앨범은 22일 발표되며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또 11월 15일과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황혜진 blossom@
▶ 유명미대 교수 A씨, 딸뻘 여학생 성추행 포착..강제뽀뽀 경악 ▶ 섹시스타B 남몰래 동성애자 클럽에 왜?[연예가뒷담화] ▶ '섹시 100인' 그녀, 엉덩이 다 드러내고 과감한 포즈 '노출증?' ▶ 갓 20살된 여가수S, 미남배우와 잠자리의혹 '충격 추잡한 사생활' ▶ 여교사 음란사진 유출, 훔쳐본 노트북에 '선생님이 벗고 있어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